그룹명/아름다운 변화 nuskin

아토피

언어의 조각사 2010. 7. 30. 22:41

아토피로 고생하는 분들 회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언제부터인가 아토피는 현대인의 문제성 질병이 되었습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아토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토피는 간단하게 말해서 면역성 질환입니다.

면역의 문제이기 때문에 면역이 개선되지 않으면 쉽게 회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면역의 문제로 접근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태에 따라서 천연보습성분으로 이루어진 뉴스킨의 제품을 발라주는 것으로 어느 정도 해결을 볼 수 있지만 완전한 개선을 위해서는 면역을 증강시키는 건강기능식품도 필수입니다. 히포크라테스는 말했습니다. "식품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절대 의학으로도 고칠 수 없다." 바꿔말하면 의학으로 못고치는 불치의 병도 식품을 통해서 낫는다는 사실입니다. 그 이유는 현대인의 질병의 상당 부분은 바로 잘못된 식생활과 환경에서 초래되었기 때문입니다.

■ 면역에 도움을 주는 뉴스킨, 파마넥스 제품

-가장 먼저 변비나 장내 세균증식 문제를 해결.

-하루에 생수를 8잔 이상 꼭 섭취하여 체내 독성물질들이 신장과 피부로 배출되는 것을 도와주어야 한다.

-식이요법으로 피해야할 음식 : 설탕음식,육류,우유제품,조미료(핵산조미료는 절대금함)

-취해야할 음식 : 채소나 과일, 잡곡밥을 섭취할것.

-섬유 유연제는 사용을 금하며 면옷을 입히고 옷은 반드시 삶는 세탁을 할 것.

-피부에는 직접적으로 바디바를 사용하여 목욕이나 세안을 하고 PH발란스와 인핸서, 퍼레니얼 인텐스 바디 모이스처라이즈를 사용할 것, 건선과 습진은 에포크 풋 크림을 권장합니다.

-파마넥스 제품으로는 처음 3개월은 클렌징요법(화이버넷,옴티멈오메가,티그린2배,프로바이오피시시,알로에 엠엑스) 3개월 이후부터는 라이프팩, 이브닝프림로즈,뉴트리뮨츄(어린이),레이시맥스(성인)를 권장복용

-신생아인 경우는 스프레시C 한 가지만 젖병에 담아 먹일 것, 외용 제품은 다 사용할 것

-유치원, 초등학생일 경우정거멀, 뉴트리뮨츄, 알로에엠엑스, 이브링프림로즈, 프로바이오피시시, 키토갈라스를 계속먹을 것을 권장함

▶치료를 어떻게 할 것인가?
세정제 (샴푸, 비누, 목욕용품)의 선택이 너무 중요합니다.
약산성 :
가장 좋다
.
중성 :사용해도 무방하나 효과없음
알칼리성 :사용하면 절대 안 됨.


뉴스킨의 바이탈 샴푸, 바디바, 바디 클린징 젤을 사용.

[사용법] 샴푸 -거품을 내고 가급적 오래 있다가 헹구어 낸다. 수분 공급 탁월

바디바 -심한 부위에 물을 뿌리고 바디바로 거품을 내고 그 위에 바디 클린징젤과 같이 거품을 내고 두드려 흡수 시킨 후 30분 정도 지난 다음 씻어준다.

-주의사항

때는 절대로 밀지 말 것(손으로도 밀어서도 안 됨 ) 부드럽게 거품만 내는 정도로 한다.

② 뜨거운 물로 목욕 하지 말 것.

③ 청결 유지.


바디 스무더, 인헨서, 모이스춰 리스토어, NaPca미스트를 사용한다.

[사용법] 목욕 후 타올로 닦지 말고 손으로 대충 물기를 훑어낸 다음 바디 스무더를 바르고, 심한 부위에는 인헨서와 모이스춰 리스토어를 고루 펴 바른 후 두드려서 흡수시킨다. 미스트는 건조할 때 수시로 뿌려주고 밤에 잠든 사이에도 뿌려준다.

* 환경 조절 실내 습도 :40 ~ 50 % 유지

            실내 온도 :18도 ~ 20도 유지

            의복 :100 % 순면


항산화제, 필수 지방산을 섭취하여 면역력을 증강시킨다.

- 항산화제 : 라이프 팩(성인) , 라이프 팩(10대), 정거멀즈 츄어블(어린이) and 엘릴리프

- 필수지방산 : 이브닝 프림로즈 (오메가 6 지방산)

- 면역력 증강 : 레이시 맥스, 키토갈라스

- 천연항히스타민: 앨릴리프

아토피는 면역성 질환으로 쉽게 치유되는 질환이 아닙니다. 겪어보신 분들은 다 아실겁니다. 최소 1년 반 이상을 회복을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임상들은 빠른 결과를 얻은 분들이기에 선정이 된 것입니다. 다 나은 것 같았다가도 잠시만 방심하시면 금새 찾아옵니다.

1.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파안동 김OO 씨(26세)

아토피 피부질환과 여드름이 동시에 있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180도 제품 사용후 모습.
한국 뉴스킨코리아에서 미국 임상 실험의 토대인 2달간 정확한 시스템에 접목해서 사용한 결과.


2.
아토피로 인해 기초화장조차 힘들었던 이○진씨는 초반기의 심한 명현을 이겨내고 180도 바뀐 피부를 선물받았다. 가운데 사진이 오히려 더 심해 보이는 이유가 바로 호전반응 때문이다. 명현에 관해서는 다른 컨텐츠에서 확인하십시오. 열렬 매니아에서 이제는 열정적인 사업가로 변신해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3.현저한 피부 재생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뉴스킨 제품시 개인차에 따라 명현이 따른다. 명현을 두려워 말라! 고통뒤에 따르는 선물에 집중하라!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4. 마산시 아토피 환자 (23세)
[사용 전]




[사용 후]


5.아래의 사진은 생후 4~5개월 된 일본아이다. 꾸준히 뉴스킨 제품을 통해 피부보습을 돕고 파마넥스의 건강식품을 통해 아토피의 치유를 가져왔다. 모유를 먹이는 어머니가 건강식품을 먹으면서 수유를 했고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면역강화식품도 함께 했다. 꾸준히 노력하면 아토피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제품구입 문의쪽지글로 남겨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그룹명 > 아름다운 변화 nusk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가위, 당신의 마음을 전하세요~~!   (0) 2010.09.14
뉴스킨의 8대 특성  (0) 2010.08.13
모낭충과 바디바  (0) 2010.07.30
파마넥스 에이지락   (0) 2010.07.27
ageLOC 7일만에 효과  (0) 201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