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아름다운 변화 nuskin

뉴스킨의 8대 특성

언어의 조각사 2010. 8. 13. 10:53

                                        비교해 보세요~~!

뉴스킨 제품의 8대 특성 All of the good, None of the bad.

  1.보습방법

 

All of the good, none of the bad (좋은 것만 있고, 나쁜 것은 없다.) -뉴스킨 제품의 철학입니다.

뉴스킨 화장품은 정말로 좋은 원료만을 사용한 순수 기능성 제품입니다. 무려 54가지 이상의 세계 특허 공법이 제품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화장품의 궁극적 목적은 피부를 보호하고 개선시키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제품들은 그저 잘 보이도록 꾸미는데 지나지 않습니다. 뉴스킨은 인간의 피부에 가장 적합하며 실제 피부를 원래상태로 개선시킵니다.

우리의 피부는 수분 함유도에 따라 건성, 중성, 지성으로 결정됩니다. 인체는 태어나면서 약 80%의 수분을 함유하지만 20세 전후로 시작하여 서서히 감소하여 60세 전후로는 약 60%정도의 수분을 유지하게 됩니다. 피부의 수분 함유도의 저하는 피부의 노화를 가져오는 직접적인 원인입니다. 뉴스킨은 완벽한 수분베이스의 피부개선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2.증량제(FILLER)

  3.기름(OIL)

  4.PH산도

  5.침투력 (리포좀 공법)

  6.계면활성제(기름을 빼내는 성분)

  7.유화제(알콜)

  8.첨가제

1.보습방법

피부의 보습은 우리가 화장을 하는 제1의 목적이며 강제보습자연보습으로 구분됩니다. 우리의 피부는 땀샘과 피지샘에서 나오는 수분과 기름기에 의해 천연피지막을 형성합니다. 이 천연피지막은 PH:4.5-6.5의 약산성으로 자외선과 각종세균으로부터 우리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밖으로 날아가는 수분의 약70-80%를 잡아두고, 공기중의 산소를 100%투과시켜 피부가 호흡하는 건강한 사이클을 만들어줍니다.

그런데 일반 화장품들은 기름막을 형성하여 수분의 증발을 강제로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피부가 호흡을 할 수가 없어 질식하게되며, 이로 인하여 죽은 각질이 떨어져 나가지 못하고 피부에 남아 새로운 피부의 생성을 저하시켜 누렇게 뜨는 황변현상을 초래하고 모공을 막거나 공기중의 먼지나 더러움이 피부의 기름막에 흡착되어 각종 피부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비슷한 예로 참기름병의 마개 주위는 공기중의 불순물로 항상 찌꺼기가 낍니다.)

이에 반해 뉴스킨은 자연보습방법으로 피부의 수분을 항상 적정선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공급해주며 대기와 피부를 차단하지 않아 피부가 스스로 호흡할 수 있게 하여 인체내의 천연보습인자의 재생을 도와줍니다.

***종이에 사용하고 계신 영양크림을 발라보세요. 10분 후면 기름막을 육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시는 화운데이션을 투명한 소주잔에 조금 넣고 흔들어보세요.!!!  황당 황당 ...

-뉴스킨의 영양크림이나 화운데이션은 동물성, 광물성 기름이 전혀 없고 돌가루 찌꺼기도 전혀 없습니다.

 2

2.증량제(FILLER)

우리가 사용하는 화장품은 약20%의 원료와 나머지는 증량제로 채워 넣습니다. 그러나 기존 화장품들의 증량제는 원유정제에서 뽑아내는 미네랄오일을 쓰고 있습니다. (원유에서 항공유를 뽑고, 그 다음 석유, 경유를 뽑은 후에 미네랄 오일을 뽑습니다. 그리고 맨 마지막으로 아스팔트의 원료인 콜타르가 남습니다.) 미네랄 오일은 얇은 유막을 형성하며, 투명하고, 무색, 무취하며 무엇보다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네랄오일은 피부호흡을 방해하여 피부세포를 죽이며, 천연피지막의 형성을 막아 피부를 누렇고, 칙칙하며, 기미, 주근깨는 물론 점점 건조해지게 합니다.

뉴스킨의 증량제는 엄선된(티벳고원 자생 알로에) 알로에 베라를 사용합니다. 알로에 베라는 탁월한 보습력과 피부광택효과, 진정 및 살균효과가 뛰어납니다.

 3

3.기름(OIL)

기존의 대다수의 화장품들은 모두 동물성이나 광물성의 기름성분을 사용합니다. 미네랄오일이나 라놀린, 바세린, 밀랍등의 오일들은 접촉성 피부염, 알레르기성 피부염, 피부 멜라닌색소 침착의 원인 되며 이러한 성분들은 저온에서 쉽게 굳어져 모공을 막게 됩니다.

뉴스킨에서는 이런 동.광물성의 오일을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아프리카 관목식물에서 축출한 호호바오일, 올리브유를 정제하여 만든 식물성 스크알랜, 코코넛오일 같은 인체에 유익한 성분만을 사용합니다.

미네랄 오일 1kg

0.08달러

알로에 베라 1kg

4달러 40센트

Napca 1kg

484달러

히알루론산 1kg

1430달러

 

화장품원료의 가격대비표

 4

4.PH산도

우리의 인체는 알카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알카리성 음료를 마셔야됩니다. 그런데 유독 우리의 피부는 약산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땀샘에서 유산이 나오고 피지샘에서 지방산이 나와 우리의 피부에는 약산성의 천연피지막이 형성되어 각종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겁니다.

따라서 모든 피부관리 제품은 약산성의 제품을 쓰셔야만 좋은 겁니다.

**쓰시는 모든 제품을 리트머스 시험지로 측정해보세요.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피부가 당긴다면 그것은 해로운 알카리성입니다.

약산성의 성분은 살균 및 보습작용을 합니다. 그러나 알카리성은 세척작용을 하지요.                    

문제는 때를 제거한다는 이유로 피부의 천연피지막을 파괴한다면 피부의 저항력을 떨어뜨리고 건조하게 하며 각종 알레르기나, 무좀, 습진, 여드름의 원인을 제공하게 됩니다.

무좀이 있는 사람에겐 비누로 닦지 못하게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뉴스킨의 모든 제품은 피부의 PH산도를 깨뜨리지 않고 오히려 적정 수준으로 회복시켜 주며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여 줍니다. 그것도 저렴한 가격에...

 5

5.침투력 (리포좀 공법)

우리의 피부에는 저지막이라는 것이 있어 다른 물질의 침투를 억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독 뉴스킨만은 진피에 가장 가까운 기저층까지 침투되어 피부조직을 새롭게 하며 이로 인하여 따가움이나 간지러움 등 피부에 일시적인 반응이 나타납니다. 이는 침투되는 성분에 대해 피부조직이 반응하는 것입니다.

뉴스킨의 이러한 침투작용은 모공이 지구만큼 크다고 가정했을 시 뉴스킨의 입자는 농구공 정도의 크기로 만들어졌으며 화장품의 분자 하나 하나를 피부와 가장 친화력이 강한 인지질막으로 코팅하여 제조한답니다.(리포좀공법-뉴스킨만의 특허기술)

 6

6.계면활성제(기름을 빼내는 성분)

http://www.toptop.net/all/images/icon01.gif">기존의 크린싱 제품에는 대부분 기름을 제거키 위해 계면활성제, 즉 파라핀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계면활성율이란 기름을 제거하는 강도를 나타내는 것으로 퐁퐁이 20%, 하이타이가 50%가 됩니다. 그러나 정비공장 등에서 기름에 더렵혀진 것은 비누나 퐁퐁, 하이타이로 빨아도 잘 지워지지가 않습니다. 이때 사용하는 것이 파라핀으로 계면활성율이 55%입니다.

즉, 기존 화장품의 오일막은 이 독한 계면활성제인 파라핀을 사용해야 한다는 이치입니다. 일반 크린싱류는 얼굴에 바르면 즉시 닦아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뉴스킨의 제품은 피부 자극이 전혀 없는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는 천연계면활성제입니다.

(뉴스킨의 트리플액션훼이스와시는 핼스메거진선정 페이셜클렌저 부문 최우수 제품입니다.)

 7

7.유화제(알콜)

일반 제품에서는 동. 광물성 기름을 사용하므로 이 기름과 물을 섞어주는 유화제인 알콜성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알콜에는 친수성알콜과 불친수성알콜이 있습니다.

친수성알콜은 물과 친한 성분의 알콜(이소프로필알콜:공업용알콜)로 피부에 물분자를 흡착하여 기화하므로 피부에서 수분을 빼앗아 가는 유해성분입니다.

뉴스킨의 유화제는 불친수성알콜인 세틸알콜(식물에서 축출)로서 불 가연성이고 배수성알콜이므로 피부에 전혀 유해하지 않은 성분입니다.

***지금 쓰고 계시는 스킨을 숫가락에 조금 따르고 숫가락 밑을 라이터로 가열해보세요. 또 헤어스프레이나 마우스 스프레이를 뿌리면서 라이터 불을 대어보세요. 불조심하시고요. 불쑈가 따로있나요?

 9

8.첨가제

우리는 화장품을 고를 때 그 포장지나 용기, 또 냄새를 맡아봅니다. 때문에 기존 제품들은 향, 색소, 방부제, 살균제 등의 유해한 첨가제를 넣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분들이 피부 트러불을 일으키는 원인입니다.

뉴스킨의 제품은 천연원료 자체의 향을 쓰며 시트로좀의 특수공법과 식용방부제, 그리고 색소는 땅의 박테리아 추출색과 식용색소를 사용합니다.

뉴스킨은 아무리 싼 재료라도 인체에 해로운 것은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판매가 대비 22.7%가 생산원가입니다. (일반 화장품들은 거의 전제품들이 판매가 대비 생산원가는 약5% 전후의 가격입니다.)

뉴스킨은 생산외적인 비용들을 대폭 줄여서 고품질의 제품을 적정한 가격에 유통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많은 연예인이 왜? 뉴스킨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아세요?  뉴스킨의 제품력을 한번 경험해보세요

 

제품구입 문의쪽지글로 남겨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그룹명 > 아름다운 변화 nusk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혈, 종합영양제  (0) 2011.06.14
한가위, 당신의 마음을 전하세요~~!   (0) 2010.09.14
아토피  (0) 2010.07.30
모낭충과 바디바  (0) 2010.07.30
파마넥스 에이지락   (0) 201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