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아름다운 변화 nuskin

갈바닉 스파- 모발 관리

언어의 조각사 2010. 7. 27. 00:27

모는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탈모 치료는 전문 병원에서 치료하는 것도 매우 좋지만, 집에서 본인이 직접 치료하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본인의 상태는 본인이 가장 잘 아니깐요...

그리고 탈모치료에 대한 검증되지 않은 제품이나 기기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더욱 악화시켜 되돌릴 수 없는 상태가 될 수 있으니깐요..

 

탈모환자들이나 일반인들은 대부분의 분들이 탈모에 있어서 대부분이 간과하고 있는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 대머리는 어느날 갑자기 되는것이 아닙니다.

 

모의 원인인자로 부터 공격을 받게되면 모낭의 역활인 모발에 영양과 산소를 공급하고 자라게 하는 자율신경의 원활한 활동이 위축되기 시작하면서 멀쩡하던 모발이 변하게 되는데, 

첫째  머리카락이 점점 힘이 없어지는 연모와 둘째가 이로인해 점점 가늘어지는 세모의 과정을 거치면서 어느날 임계치를 넘어서면 '우수수'떨어지기 시작하는 탈모가 되는 것입니다.

 

모의 원인인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유전적인 요인, 스트레스, 공해,

잘못된 생활&식습관, 잘못된 두피관, 등등...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발도 피부의 연장조직이며, 이 모발이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4가지 조건이 필요한데 그것이 바로 '자율신경, 호르몬, 아미노산, 비타민과 미네랄' 이겠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어떤 원인으로 인하여 부족하거나 불균형을 이루게되면 외부의 스트레스에 의해 쉽게 몸이 반응하여 탈모가 일어나거나, 탈모원인인자의 공격시 쉽게 허물어져서 탈모가 일어나는것 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는 '두피의 문제가 30%이고, 체내 탈모의 원인이 70%'입니다.

허나, 두피의 문제 30%만 해결하여도 현대인들의 탈모에 대한 걱정은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갈바닉 스파 시스템ll 사용 전 두피 사진    갈바닉 스파 시스템 ll 사용 직후 두피

 

탈모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되어 국내 판매 중인 제품을 소개합니다.

스킨 갈바닉 스파 시스템는 전용 젤의 클렌징과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를 높여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페이스 트리트먼트는 물론 헤어와 바디까지 관리해주는 3way 멀티-트리트먼트..!!!

미국 플로리다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렉싱턴 인터내셔널사(Lexington International LLC) 20여년의 연구끝에 모발 재생 촉진을 위한 소형 레이저 특수 빗을 개발, 7개월간의 임상실험 과정에서 확실한 효능을 입증했기 때문이다.

 

회사측은 17 "새로 개발된 이 레이저 특수 빗을 이용, 탈모 부위에 자극을 준결과 실제로 새 머리칼이 돋아나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미 식품의약국(FDA)도 최근 '헤어맥스 레이저콤(Hairmax Lasercomb)'으로 명명된 이 신제품의 시판을 허용했다.

전세계 대머리 남성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미 시장에는 먹거나 바르는 탈모방지 또는 모발촉진제들이 다량 출시돼 있지만 일시적 탈모지연 효과에 그칠 뿐 눈에 띠는 효과를 낸 제품은 많지 않다.

그런 점에서 탈모 부위에 소형의 빗을 이용해 레이저를 약간 쪼이기만 해도 실제 머리칼이 재생된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특허 등록번호> 5514716과 6119038

 

ABC 방송은 이날 "레이저 빗을 이용, 대머리 남성들의 두피에 레이저를 쏜 결과상당량의 새 모발이 돋아났다"고 보도했다.

이 특수 빗은 이름 그대로 빗을 이용해 저단위 레이저를 대머리 환자의 두피에 쏘아 탈모 부위에 새 모발이 돋아나게

하는 원리를 이용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회사 대변인은 "이 신제품은 약을 바르거나 먹는 게 아니라 빗을 이용해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면서 "FDA 승인까지 얻은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 특수빗은 현재 온라인으로 대당 545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워싱턴=연합뉴스)

 

 

탈모 예방 및 개선에 특별한 효과를 내는  갈바닉 스파 시스템

회원가입(무료) 30% 할인되니 참고하세요!

http://vk.mybp24.com   << 주소창에 복사하기

 

 

 

 제품구입 문의쪽지글로 남겨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그룹명 > 아름다운 변화 nusk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토피  (0) 2010.07.30
모낭충과 바디바  (0) 2010.07.30
파마넥스 에이지락   (0) 2010.07.27
ageLOC 7일만에 효과  (0) 2010.07.27
갈바닉 스파-얼굴 및 피부관리  (0) 2010.07.27